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 출시 시간:2022-11-28 08:31:30
  • 핵심어:

  • 페이지 뷰:347
  • 빠른 설명:

    라이프치히,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울려

기사 내용

전력 변압기의 부하 작동을 피한다: 만약에 장기적으로 부하가 작동한다면 전자 코일이 뜨거워져 절연이 서서히 노화되고 상자 사이의 단락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 이색 단락 고장 또는 대지 단락 고장과 기름의 용해.

울려 단락의 장애를 초래하다.제대로 처리하지 않으면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라이프치히건식 변압기의 품질 수준은 외국과 비교하면 어떻습니까?

전력 변압기는 제로 라인이 있어 작업 중의 설비와 연락한다. 서버가 운행 중에 형성된 전압은 케이블과 함께 전력 변압기를 보내기 때문에 전력 변압기는 전기 사용량 기계 설비에 운송을 전개할 수 있다.실제 전력 변압기의 영선은 어떻게 됩니까?다음에 저희가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미 달 반모두가 유침식 변압기를 응용할 때, 그것이 기름을 빌려 작업을 전개하는 것임을 알고 있다. 만약 유침식 변압기가 불이 나면 어떻게 하겠는가?여러분은 마땅히 어떤 대책을 세워야 합니까?

갈고리 심지를 검사할 때, 보통 자칫하면 전자 코일과 자기 커버의 절연을 망가뜨릴 수 있다.도자기의 케이스가 고장난 후 다시 작업 중이라면 가벼워지면 사진 플래시를 켜고 무거우면 짧아진다.따라서 수리할 때 주의해야 한다.절연을 훼손할 필요가 없다.수리가 끝난 후 전문가는 전용 공구를 검사하고 부품을 검사하며 절연을 검측할 수 있으며 철저하게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한 후에 교부하여 사용할 수 있다.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각 부하의 감당 능력이 다르기 때문에 일반 건식 변압기는 정해진 용량에서 가동해야 하지만 유식 변압기는 부하 작업 능력이 비교적 좋다.

원심풍기 자동 시스템: 예비 매립 부품이 저압 권선열에 있는 Pt 열 민감 저항 온도 측정 저항기에 따라 온도 데이터 신호를 측정한다.변압기의 부하가 확대되고 작동 온도가 높아지며 링 온도가 ℃에 달할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가 자동으로 원심풍기 냉각을 시작한다.링 온도가 ℃까지 낮을 때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자동으로 원심풍기를 중지한다.

건식 변압기 샤프트는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항목.전력 변압기 분리 전원 스위치도 비교적 강한 절연성을 갖추어야 한다.kV의 무부하 분리 전원 스위치는 일반적으로 생산된 절연지 파이프 공장을 대지 절연으로 한다.

기름이 새는 관건은 주조 철 부품이 있기 때문이다

유침식 변압기의 운행 유지 관리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수리 부주의로 절연을 훼손하는 것을 피해야 한다. 전력 변압기가 코어를 수리할 때 전자 코일이나 절연 방수 튜브를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약에 찰과상이 있는 것을 보면 적절하게 처리해야 한다.

강력 추천유도 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건식 변압기는 실리콘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하고 유식 변압기는 도자기 방수 튜브를 많이 사용한다.

변압기 검사 비후법

전력 변압기 영선에 대한 안내

라이프치히입력, 출력 삼상 전원선은 변압기 접선판 모선조 색조 노란색, 녹색, 빨간색에 따라 각각 A상,라이프치히건식 변압기 모형 제작,라이프치히건식 전력 변압기 브랜드,라이프치히10kv 유침식 변압기 기술 매개 변수, B상, C상을 받아야 한다. 영선은 변압기 압축기 중성화 영선과 연결되고 접지선, 변압기 케이스와 변압기점은 서로 연결해야 한다.평소에 사람들이 말하는 지선과 영선은 모두 변압기 중성선으로 끌어낸 것이다.(예를 들어 변압기 상자는 케이스 지선 표시와 일치하여 서로 연결해야 한다).입력과 출력선을 검사하여 적절하고 정확하며 틀림없음을 확정하다.

복세람 원자재로 접착을 전개하여 연결 헤드에 전체적인 기름이 새는 상황을 매우 큰 조종을 할 수 있다.만약 실제 조작이 간편하다면 이와 동시에 금속재료의 외피를 접착하여 누출 관리를 할 수 있다.

변압기 자금이 운행에 투입될 때 스위치를 제때에 연결하지 않으면 매우 큰 &ldquo가 전송될 수 있다. & rdquo;소리가 비교적 심할 때 고압 퓨즈가 녹는다.만약 분리 스위치가 불량하면 경미한 &ldquo를 초래할 수 있다.삐걱삐걱 소리 & rdquo;코로나 방전음은 일단 부하가 증가하면 분리 스위치의 차단기를 태울 가능성이 높다.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즉시 전기를 끊고 수리해야 한다.

라이프치히기타 제품 정보
  •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고장 분석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이동식 포크 리프트 플랫폼고장 분석

  • 살 사리22미터 리프트시공 시 주의해야 할 문제

    살 사리22미터 리프트시공 시 주의해야 할 문제

  • 피자소형 엘리베이터 2층업계에서 처리

    피자소형 엘리베이터 2층업계에서 처리

  • 버 지 스 그 라드 바 흐대형 유압 승강대경제 개발 환경

    버 지 스 그 라드 바 흐대형 유압 승강대경제 개발 환경

  • 광 양.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광 양.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제조상의 어려움을 쉽게 해결할 수 있도록 정확도를 향상시키는 방법

  •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스 피 제 케 니 스이동 유압 승강대법 집행 검사

  • 스 피 제 케 니 스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레이아웃 조정 및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

    스 피 제 케 니 스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레이아웃 조정 및 산업 구조 업그레이드

  • 스 피 제 케 니 스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제조사

    스 피 제 케 니 스어린이 유압 승강대 수공 제작제조사

  • 신속한:알림: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정보는 당사의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라이프치히전력 전자 변압기용 고주파 변압기냉각 매체를 선택하는 방법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